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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터2 : 1톤트럭 적재량 甲

 

안녕하세요 작년 겨울에 비하면 무척이나 따듯한 올 겨울입니다.^^

감동이 꿈틀, 돈이 왕창 이라는 슬로건의 황금돼지의 해인 2019년이 찾아왔습니다.

2019년이 시작된지도 벌써 한달이 지나가고 있습니다.

운송업에 종사하시는 분들 많으시지요? 

작년에 수입이 좋았던 그렇지 않았건,

지금은 좋았던 일들만 기억을 하시며 새로운 한해인 2019년을 시작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자 오늘은, 최대 적재량이 향상된 연장된 포터2 1톤트럭 소개 관련 포스팅입니다!

 

 

 

 

 

작년에 벌어드린 총 수입의 절대치가 예상보다 적으셨다면,

케이씨엠 모터스의 적재량이 훨씬 커진 포터2 1톤트럭 차량을 이용하셔서

작년보다 훨씬 더 많이 버는 2019년을 만들어 봅시다!

 

 

 

 

 

 

혹시, 대한민국에서 가장 잘나가고, 많이 판매되는 차량이 무엇인지 아시나요?

가장 만만한 가격대의 세단인 아반떼? 아니면 가성비 좋은 레이, 스파크 같은 작은 차량?

nononono~ 아닙니다. 국내 내수 판매량 1위는 포터2와 같은 차량입니다.

일반적인 생각으로는 승용차들의 판매량이 높지 않을까? 라는 생각을 할 수 있지만

다양한 운송, 상업 분야에서 활용도가 큰 포터2 : 1톤트럭이 가장 높은 판매량을 형성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포터2, 그리고 이를 개량한 확장된 1톤트럭 차량을 소개합니다.

 

 

 

 

 

 

 

사진을 곰곰히 살펴보신다면, 기존의 포터2와 크게 달라진 1톤트럭을 확인하실수 있을겁니다.

우리가 흔히 알고 봐왔던 그 포터2 1톤트럭의 크기가 아니라는걸

확연히 두 눈으로 체감 하실 수가 있습니다. 적재함이 무척 길어졌는데요!

사실 이 확장된 포터2 1톤트럭 차량이 출시 된지는 약 5년 정도나 되었는데

아직까지도 잘 모르셔서 운송업 쪽에서 손해보시는 분들이 많으신 것 같아서 좀 안타깝습니다.

이 포터2 1톤트럭은 보시는 것과 같이 포터2가 베이스입니다.

기존의 포터2 1톤트럭을 사용하시는 분들의

불만, 건의사항 중 가장 많고, 간절한 부분은 바로

적재함이 조금만 더 컷으면 하는 부분이 가장 많이 있었는데요.

 

 

 

 

 

 

 

 

이렇게 크기가 달라진적재함이 더욱 커진 포터2 1톤트럭 차량을 보시면서

가장 궁금한점이 있으다면 아마도 불법개조가 아닌가 하는 사항일 것입니다.

불법적재함 개조 때문에 벌금을 물으시는 분들이 많아서 당연한 염려입니다.

하지만 이 포터2 1톤트럭 차량은 각종 전시회 등에 참여했던 차량으로

불법개조 차량이었다면 당연히 전시회 등에 참여하지 못하였겠지요.

국토교통부에서 공식적으로 형식 승인을 받아 제작되는 포터2 1톤트럭 차량입니다.

 

 

 

 

 

 

 

 

그동안의 포터2 1톤트럭의 경우는 적재함이 좀 작아서 불편했는데요,

한 번 운행하면 될 분량을 어쩔 수 없이 두 번 운행해야 할 경우가 많았습니다.

그런 상황이 오면 정말 시간도 아깝고, 기름값도 아깝죠.

손해가 이만저만이 아닌 상황입니다.

그런 고충들을 해결하기 위해 적재함이 연장된 포터2 1톤트럭 차량이 제작되었습니다!

정말 운송업계, 포터2나 포터차량을 이용하시는 분들 모두의 희소식이 아닐 수 없겠습니다.

다만미리 제작되어 판매되고 있지는 않습니다.

현대 및 기아 자동차에서 기본차량을 다시 차량제조 공장으로

받아 다시 적재함을 더 크게 개량하여 판매되는 차량입니다.

때문에 본 포터2 1톤트럭 차량을 구매하시기 원하시는 분은 하단의 이미지를 통해

문의주시면 친절하게 상담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여기서 잘아시는 분들의 경우 프레임을 연장하면서 자연스럽게 축간거리

(앞바퀴 와 뒷바퀴 사이)가 늘어날 수밖에 없다는 사실을 아실겁니다.

무려 510mm 정도가 늘어나는데요.

이렇게 축간거리가 늘어나면서 기존에 사용하던 프로펠라 샤프트와

머플러의 경우 사용이 불가능 한데요,

그렇기 때문에 KCM모터스 본사에서 다년간 연구개발하여

기존에 있던 것을 용접개량하여 사용하는 것이 아닌

안전하게 새로 제작하여 사용하고 있다고 합니다.

 

 

 

 

 

 

 

 

위 사진들을 찬찬히 봐 보시면 차량의 프레임 사진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사진으로 확인하시기에도 프레임을 연장한 것을 자세히 보실 수 있는데요.

다리나 교량 연결 방식으로 채택되어 오랜시간 검증 받은

트러스공법으로 차주의 불안감 없이 안전하게 설계하여 제작되었습니다.

기존 사용 중인 프레임보다 강도가 약 3배 이상 더 높은

아토스80 이라는 재질을 사용하여 연장 하였기 때문에

그만큼 내구성은 일반 차량의 그것보다 훨씬 튼튼하다고 보실 수가 있겠죠.

 

 

 

 

 

 

 

포터2 1톤트럭 차량의 내부는 전혀 달라지는게 없고 바디연장과

적재함만 더 큰사이즈로 업그레이드를 하는 것이기 때문에

기존 포터2 1톤트럭의 디자인은 그대로입니다.

모든 연장된 포터2 1톤트럭 차량은 주문 제작이기 때문에

KCM모터스의 담당자와 자세한 상담 후 결정하시면 되구요.

국토교통부 승인을 받아 제작한 후에도

도로교통 안전공단에서까지 안전검사를 통과한 차량으로 등록하여

고객에게 인도 되는 프로세스 입니다.

때문에 염려가 될 수 있는 차량검사를 받으실 때에도

전혀 문제없이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 포터2, 1톤트럭의 바디를 연장하고 나면

도대체 적재함은 어느정도나 늘어 난 것인가?

이게 가장 중요하고 궁금해 하실 사항이실텐데요,

간단하게 수치로 확인이 가능하게 비교해드립니다.

기존에 포터2 더블캡은 2860 * 1630 * 355 (//)

롱바디 포터2 더블캡은 3600,3700 * 1630 * 355 (//)

최대 840mm 가 늘어난 것을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이는 기존의 파렛트 짐 2개를 실을 수 있던 더블캡 차량을

파렛트 3개를 적재 할 수 있는 크기로 연장된 것을 의미합니다.

평균 사용하는 파렛트의 치수는 1100 * 1100 정도니까요.

기존 2개 적재하다가 3개 적재하면 정말 신세계가 아닐 수 없겠습니다.

 

 

 

 

 

 

 

아까 잠깐 언급했던 기존 포터2 1톤트럭의 아쉬웠던 점 중 가장 큰 부분은

적재함이 작은경우 한 번이면 될 것을 두 번 운행해야하는 것을 거론했었지요?

이처럼 우수하게 개량된 KCM모터스의 포터2 1톤트럭 차량으로

한 번에 모든 것을 해결하는 운행으로 시간절약 및 기름 값 절약까지

체감하실 수 있고 시간이 절약되면서 다른 일도 더 많이 할 수 있기에

참 여러 가지로 큰 이득이 될 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2013년 창업을 시작으로 국내 최초의 간판을 달고있는

언론에서도 주목하고 있는 포터2 1톤트럭 연장차량 전문!

KCM모터스를 방문해주세요!

2013년 회사 설립 축간거리 연장업체 원조

2015년 기업&기업 회사 기술력 소개

2017년 양희은 싱글벙글쇼 라디오 광고 로 소개

2018년 YTN TV광고 전격 방영

검색하시면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적재함이 늘어난 포터2 1톤트럭 차량을 만나보셨습니다!

바로 일명(통칭롱바디트럭입니다.

롱바디트럭 하면 KCM모터스의 김태현 부장이 가장 유명합니다.

이것저것 장점을 설명하다보니 너무 두서없이 설명을 한 것 같은데요.

더 궁금하신 분들또는 차량 예약 문의는 언제든지 환영합니다.

하단의 이미지를 참고하여 문의주세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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